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[판타지]메모라이즈(완)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5. 16:01
    [판타지]메모라이즈(완)
    파일명용량
    [퓨전+판타지]+메모라이즈+(완).txt18.1M

    메모라이즈-로유진


    현대와는 다른 세상 홀 플레인.

    김수현은 군 전역을 신고하고 집으로 귀가하던 도중 홀 플레인 의 세상에 강제로 소환 당한다.

    많은 우여곡절을 거치고 끝끝내 정상에 오르는데 성공하지만, 홀 플레인 에서 활동한 10년의 세월은 이미 너무나도 슬픈 과거로 얼룩진 상태였다.

    김수현은 슬픈 과거를 바꾸기 위해, 제로 코드의 힘을 10년의 시간을 되돌리는데 사용하기로 결정한다.

    *

    “그런 대단한 힘을 간직한 물건을 단순히 시간을 되돌리는데 사용하겠다는 건 어불성설 입니다. 마지막으로 묻겠습니다. 사용자 김수현은, 다시 한 번 그 10년의 고통스러운 시간을 반복하겠다는 겁니까?”

    말을 마친 세라프는 이제는 아예 애원하는 눈동자로 나를 보고 있었다.
    문득. 내부서부터 까닭 없는 웃음이 터져 나왔다. 말 그대로 아무 이유 없는 웃음이었다.
    나는 한동안 소리 없이 웃었다.


    즐독하십쇼


    미키마우스
    이런게 필요했어요
    billboy
    받아갑니다~!
    gba456
    감사합니다~~`
    사랑qhwk
    받아갑니다~!
    포티당
    좋아요! GOOD~
    사랑qhwk
    받아갑니다~!
    감다고구마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감자베기
    좋아요! GOOD~ 감사합니다. 쿠폰프리즈~~
    배성님
    감사합니다 잘 보겠스빈다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